(중요) 명지대학교 인문캠퍼스 방역체계(건물출입) 변경

  • 작성일2020.07.14
  • 수정일2020.07.15
  • 작성자 서*
  • 조회수1033

명지대학교 인문캠퍼스 방역체계(건물출입변경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 다                  음 -

 

1. 출입절차

마스크 착용

온라인

문진표작성

출입문

신분증태그

Self

발열체크

※ 37.5℃ 이상자가 건물에 진입하거나발열 체크를 회피한 경우에 추후 확진자로 확인될 경우, “감염병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 및 관계 법규에 따라 처벌될 수 있습니다.



 

2. 신분증 발급 및 보안등록 절차


구분

대학원생

외부인

신분증

발급

신규발급 : 하나은행

재발급 : 학사지원팀 (첨부파일참고)

출입불가

보안

등록

절차

1. 신분증 교부 후 등록절차 진행

보안등록신청서 제출 (첨부파일참고)

신청서에 확인자 동의 필수

* 신분증이 없을 경우, “교통카드 기능이 탑재된신용카드에 보안등록이 가능합니다.

2. 제출저(보안등록신청서 비치 및 제출)

인문캠퍼스 : 본관1층 경비실


※ 업무상 내방객 업무관련 담당자 인솔하에 출입 가능

 

학생증 신규발급은 현재 진행 기간이 아닙니다.

신규발급은 매 학기 개강 후 진행되오니, 추후 별도 공지사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적용기간 : 2020.07.13.() ~ 별도 안내시까지


준비기간 : 2020.07.13.() ~ 2020.07.17.()


  - 건물출입을 위해 준비기간 내 신분증발급 및 보안등록 진행할 것

  ※ 준비기간 이후에는 건물 출입이 어려울 수 있으니반드시 기간 내 보안등록 바랍니다.

 

출입통제 : 2020.07.20.()

이후부터는 건물 전체가 통제에 들어가므로보안등록된 신분증을 반드시 태그하여야 출입이 가능합니다.

 

4. 문의처

신분증(학생증)재발급 학사지원팀 02-300-1483

첨부파일
다음글
2023학년도 1학기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대출 안내
이*희 2023-01-04 09:14:47.0
이전글
이전글이(가)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검색하기

RSS 2.0166
공지사항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파일 조회수
일반공지 [ 일반공지 ] 2025학년도 2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등록금 납부/수강신청기간]안내 김*나 2025.07.07 2 64
일반공지 [ 일반공지 ] 2024학년도 후기(2025년 8월 졸업) 학위청구논문 인쇄본 제출 절차 및 방법 안내 김*나 2025.06.20 1 84
일반공지 [ 일반공지 ] 2025-1학기 특수대학원 논문 심사 일정 및 제출서류 안내 김*나 2025.04.11 7 496
166 2025학년도 2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등록금 납부/수강신청기간]안내 새글 김*나 2025.07.07 첨부파일 64
165 2025학년도 후기 문화예술대학원 수시1차 합격자 조회 (6/26(목) 14:00) 김*나 2025.06.26 85
164 2025학년도 1학기 성적이의신청 및 성적포기기간 안내 김*나 2025.06.23 첨부파일 86
163 2024학년도 후기(2025년 8월 졸업) 학위청구논문 인쇄본 제출 절차 및 방법 안내 김*나 2025.06.20 첨부파일 84
162 2025학년도 후기 문화예술대학원 정시 합격자 조회 (6/4(수) 14:00) 김*나 2025.06.04 203
161 2025학년도 1학기 강의평가 실시 안내 김*나 2025.05.28 264
160 2025-1학기 특수대학원 논문 심사 일정 및 제출서류 안내 김*나 2025.04.11 첨부파일 496
159 2025-1학기 졸업방법(변경) 신청 및 학위청구논문 연구계획서(지도교수제청서) 제출 안내 김*나 2025.04.10 첨부파일 368
158 『2025년 제1회 서울시 대학(원)생 학자금대출 이자 지원』안내 김*나 2025.03.19 첨부파일 356
157 2025학년도 1학기 종합시험 실시 안내 (고사장 확인) 김*나 2025.03.11 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