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정보] 학생정보시스템(MSI) 서비스 이용 안내

  • 작성일2022.01.11
  • 수정일2022.01.14
  • 작성자 이*성
  • 조회수11057

전산정보원에서는 외국인 학생 증가와 IT 트랜드 변화 등에 발 맞춰 영문 병행표기 및 모바일 기기 호환성 지원 등을 위해 기존 종합정보시스템에서 개편/확대한 시스템인 학생정보시스템(MSI)을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                   음

 

1. 학생정보시스템(MSI)이란 : 학생의 학적정보, 성적정보 등의 학사 관련 사항을 스스로 보고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

 

2. 기존 종합정보시스템(MyIWeb)에서 개선된 주요 기능
  가. 외국인학생을 위한 영문 병행 및 영문페이지 이용 가능
  나. 반응형 웹 디자인 도입으로 모바일 서비스 가능
  다. 교직원/학생 화면의 이원화로 학생에게 맞는 효율적인 화면 관리
  라. 별도 관리를 통한 각 시스템별 보안기능 강화
    
3. 사용 대상 : 명지대학교 학생 (학부생, 대학원생)

 

4. 사용 방법
  가. 인터넷 브라우저 주소창에 https://msi.mju.ac.kr 입력
  나. 명지대학교 통합로그인 후 각종 연계된 시스템 및 정보 이용

   ※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5. 서비스 오픈 일정 : 2022년 1월 15일(토요일) 13시

 

6. 건의사항 및 설문조사 안내 : 시스템 개선사항 및 오류사항에 대한 건의 사항 및 사이트 이용에 대한 설문조사를 사용자 대상으로 받아 수정할 예정입니다.


  가. 사용 안내 : 학생정보시스템 메인 화면에서 '학생서비스'의 건의사항 및 설문조사 항목이 있습니다.


  

  나. 건의사항 입력시 : 건의사항의 구분을 선택 후, 내용을 입력하여 저장을 누르면 추후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필요시 화면을 캡쳐하여 파일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7. 관련 문의 : 자연정보지원팀



2022.01.


전산정보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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