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기업(직무)분석 경진대회 개최

  • 작성일2020.07.24
  • 수정일2020.07.24
  • 작성자 김*현
  • 조회수5651

2020학년도 기업(직무)분석 경진대회 개최

   



1. 추진계획

   □ (대상) 인문/자연캠퍼스 재학생 (단, 이전 대회 수상자 제외)

   □ (참가형태) 2~4인 이내의 팀 단위로 참가(1인 참여 불가)

     *  5개팀 이하 신청 시 대회 취소될 수 있음

   □ (운영방식) 지도교수 지도하에 기업(직무)분석경진대회 준비(컨설팅/특강 제공)

   □ (지도교수) 팀별 직무분야에 맞춰 지도교수 배치

   □ (분석대상) 중견·중/강소·창업기업 내 직무 (대기업 제외, 기업 중복 선택 가능)


2. 일정


   ※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서 변경 될 수 있으며 해당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


3. 심사 및 시상

   □ (심사기준) 

     ○ 분석보고서 평가

        - 기업(직무)분석 보고서 작성 수준, 분석과정에서 본인의견 포함여부, 진로선택 및 직무와의 연계성, 컨텐츠 및 출처의 신뢰성, 독창성과 아이디어, 현장중심 조사 수준

         * 이미 공개된 분석 자료를 무단으로 도용하는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되며 그에 따른 귀책사유는 지원팀에게 있음

     ○ 발표 평가

         - 발표자료 작성수준, 발표능력, 창의 제안 수준

   □ (시상내역) 

   * 장학대상자는 장학규정에 의거함.


4. 학점인정

   ○ 진로학점인정심사위원회에서 프로그램 참여자의 분석보고서 및 발표내용을 바탕으로 Pass / Non-Pass 심의

     *  이 대회는 ‘진로탐색활동 학점제’로 운영되며, 프로그램 참여 후 학점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인정학점(N/P과목 2학점)을 받을 수 있음.


5. 지원내용

  ○ 직무 관련 지도교수 지도(월 1회) 및 전문 컨설턴트의 직무분석 컨설팅 제공

  ○ 직무특강, 직무분석 관련 강의, 발표특강 등을 통해 대회 준비 중 및 대회 이후 필요한 역량강화 강의 등 제공

  ○ 본선 진출팀은 우수 사례집 발간 예정 


6. 접수방법 및 문의처

  □ (제출서류) 참가신청서, 간행물 출간 동의서 각 1부

  □ (접수기한) 8월 21일(금) 17시 

  □ (접수방법) 이메일 접수 (job1@mju.ac.kr) 

  □ (문의) MJ대학일자리센터 (02-300-1774)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