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대학교 일반직원 채용 공고

  • 작성일2020.10.12
  • 수정일2020.10.12
  • 작성자 김*현
  • 조회수4789
명지대학교 일반직원 채용 공고


명지대학교 일반직원 채용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2020년 10월 12일
                                                              명지대학교 총장



1. 채용 예정인원 및 지원자격

2. 전형방법 
   가. 1차전형[서류전형]
       1) 전형방법 : 이력서, 자기소개서 및 직무수행계획서를 평가함
       2) 1차 합격자 발표일 : 2020.10.28(수) [예정]
   나. 2차전형[면접전형
       가) 전형일시 : 2020.11.04(수) 09:30 ~ 종료시 (논술 및 면접)
       나) 전형대상 : 1차 합격자에 한함.
       다) 전형장소 : 자연캠퍼스(용인) 창조예술관 5층 강의실

3. 제출서류 접수 및 방법
   가. 접수기간 : 2020.10.19(월) ~ 2020.10.26(월) 15:00까지
   나. 제출방법 : 등기우편, 직접방문 접수
     ※ 직접접수 및 우편 접수는 접수 마감일 15:00 도착분에 한함
   다.등기우편 접수처 : 우)17058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116
      명지대학교 창조관 6층 2621호사무지원처 총무인사팀 [☎ 031-330-6048,6047]
   라.제출서류
      1) 응시원서(소정양식) 1부 [반명함판 사진 1매 부착]
      2) 자기소개서(소정양식) 1부
      3) 직무수행계획서(소정양식) 1부
      4) 세례교인추천서(소정양식) [해당자에 한함] 1부
      5)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소정양식) 1부.
      6) 졸업 및 성적증명서(학사,석사 등) 각 1부
      7) 경력증명서 또는 증빙자료(포트폴리오 등) [해당자에 한함] 각 1부
      8) 자격증 및 수료증사본(해당자에 한함) 1부
   
4. 전형일정
   ※ 위 일정은 교내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함(변경시 홈페이지 공지예정)

5. 채용예정일 : 2020.12.01. (전형 진행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6. 적용급여 : 연봉제

7. 기타 사항
  가. 시보 임용자의 경우 최초 6개월은 수습기간(시보)으로 하며, 수습기간중 근무평가 
      결과가 불량하거나 업무능력이 현저히 부족하다고 판단될 경우 임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 원서접수 완료 후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으며, 지원서 상의 기재착오 등 누락이나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다. 기타사항은 총무인사팀(031-330-6048,604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끝.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