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2
자연생활관 3차모집 입사신청 합격자 발표 및 생활관비 납부안내
우리 대학교 자연생활관 2020학년도 제2학기 3차모집 입사신청 합격자를 다음과 같이 발표합니다. 합격 여부 확인 후, 등록기간 내에 생활관비를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반드시 지켜야할 항목[필독]
·항상 마스크 착용 ·매일 모바일 문진표 작성(생활관 건물 출입시 통제위원에게 확인) ·건물 출입시 발열측정 및 손소독 ·외박금지(단, 관리팀에 사전신고한 자로써 금요일, 토요일에 한하여 허용) ·출입시간 07:00 ~ 22:00 ·37.5℃이상이거나 코로나19 의심증상자 귀가조치 ·타호실 방문금지 및 생활속 거리두기 실천 ·생활관 학생 외 외부인 출입금지 ·실내 흡연, 음주 절대 금지 ·기타 코로나19 방침준수 및 생활관 학생수칙 준수 ※불응시 벌점 및 퇴실조치 |
1. 합격자 확인 : 자연생활관 홈페이지→ 로그인→ 메인화면 우측하단→ 합격, 등록조회 클릭→ 학번 혹은 이름으로 검색
2. 고지서 출력 : 종합정보시스템(Myiweb) 로그인→ 생활관→ 등록금고지서출력
가. 고지서 출력 가능 시간 : 2020. 10. 22.(목) 10:00 ~ 10. 23.(금) 16:00
나. 고지서 출력이 되지 않을 경우 :
(1) 고지서 출력화면에서 "파일다운로드"를 저장 후 실시
(2) 프린터와 호환 여부 확인 및 악성코드 제거
3. 생활관비 내역
차수 |
입사기간 |
숙박비ⓐ |
열쇠보증금ⓑ |
생활관비 납부액 (ⓐ+ⓑ) |
거주건물 (예정) |
출입시간 |
비고 |
3차 |
2020. 11. 04.(수) 오전 9:00 ~ 2020. 12. 05.(토) 낮 12:00 [32日] |
480,000원 |
30,000원 |
510,000원 |
명덕관 |
07:00 ~ 22:00 |
1인 1실 |
※식당 미개방으로 인하여 식비는 포함되지 않음.
4. 납부
가. 기간 : 2020. 10. 22.(목) 10:00 ~ 10. 23.(금) 16:00
나. 확인 : 다음날 12시 이후부터 Myiweb에서 확인
※ 반드시 본인 고지서의 가상 계좌번호를 확인하시고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기간 이후에는 생활관비 납부가 불가하며, 미납부자는 불합격 처리됩니다.
5. 환불
(1) 신청기간 : 2020. 10. 26.(월) 10:00 ~ 10. 29.(목) 13:00[100% 환불]
(2) 신청방법 : 종합정보시스템(Myiweb) 로그인→ 생활관→ 생활관환불신청
6. 대리입사
가. 대리입사자는 사생수칙에 의거 입사가 불가합니다.
나. 대리입사자는 적발 시 즉시 퇴사되며, 환불이 불가합니다.
다. 대리입사자는 교내 징계위원회에 회부됩니다.
7. 입사일 및 퇴사일
가. 입사일 : 2020. 11. 4.(수) 9:00 ~ 17:00
※ 사전입사는 절대 불가하며, 입사일 이후에는 입사 가능
나. 퇴사일 : 2020. 12. 5.(토) 12:00까지
8. 중간퇴사 안내
가. 2020. 11. 19.(목)이전 퇴사 : 숙박비 50% 환불
나. 2020. 11. 20.(금)이후 퇴사 : 숙박비 환불불가
9. 호실배정(1인 1실)
가. 호실배정은 임의로 배정
나. 호실의 변경은 불가
10. 짐 보관 안내
가. 신청자격 : 2차 거주자 중 3차 합격자
나. 신청기간 : 2020. 10. 26(월) ~ 10. 29(목) 9:00 ~ 17:00
다. 신청장소 : 명덕관 3층 생활관 관리팀
11. 문의처 : 생활관 관리팀 031-330-6077, 6739, 6082
2020. 10. 22.
자 연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