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귀속 교직원 연말정산 안내

  • 작성일2021.01.08
  • 수정일2021.01.08
  • 작성자 이*성
  • 조회수2961

2020년 귀속 교직원 연말정산 안내


2020년 귀속 교직원 연말정산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기한 내 입력 및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음


   1. 대    상 : 명지대학교를 주근무지로 하는 전 교직원(비전임 및 강사 포함)

   

   2. 연말정산 서류 제출기간 : 2021년 1월 15일(금) ~ 1월 22일(금)

      * 제출방법 : incometax.kr/mju 사이트 접속하여 ID(교직원번호) 

                   및 PW(주민번호) 로그인 후 제출서류 업로드하여 제출         

                   (세부 안내사항은 첨부된“2020년 연말정산 안내문”참고)

      * 연말정산 서류제출문의 및 상담서비스 연락처 : 

        참조은세무회계 : 02-3453-9649~51 

        (상담가능시간 : 2021년 1월 11일 이후부터 09:00 ~ 18:00)

           

   3. 명지대학교를 종(전)근무지로 하는 비전임교원(강사 포함) 및 퇴직자 원천징수영수증 발급

       가. 발급일(예정) : 2021년 1월 11일(월) 이후

       나. 발급방법 : 참조은세무회계(02-3453-9649~51)로 1월 11일부터 개별요청


          

붙 임 1. 2020년 연말정산 안내문 1부

      2. 2020년 귀속 소득.세액공제신고서 1부

      3. 2020년 귀속 소득.세액공제신고서 작성방법 1부. 끝.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