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학생증카드 신청 안내

  • 작성일2021.09.09
  • 수정일2021.10.14
  • 작성자 이*성
  • 조회수6047

2021학년도 명지대학교 학생증카드 신청 안내

*학교 건물 출입 등록 위해 필수 신청


1. 발급대상 : 2021학년도 2학기 대학/대학원 신.편입생

2. 준비물 :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가능), 반명함판사진(증명사진 업로드 가능)

3. 신청기간 : 비대면신청 : 09/06 ~ 12/31

       (*최근 20영업일 이내 전 금융기관 1개 이상 개설된 계좌가 존재하는 경우 대면신청만 가능)

           대면신청 : 09/23 ~ 11/30

        http://www.kebhana.com URL접속 후 학생증카드예약등록’ 검색, 온라인 신청 후 출력물(9pages은행 제출)
 

4. 신청방법

  (1) ‘비대면계좌개설’ QR코드로 학생증용 계좌개설 <일반카메라 ON - QR코드 스캔>

          

    - URL 및 QR코드 : https://m.hanabank.com/cont/mybranch/1521/01/MYB15210003866/index.html


  (2) 계좌개설 후 뉴하나원큐APP 학생증 카드 발급 신청

           

    - URL 및 QR코드 : https://mbp.hanabank.com/oneplus.jsp?MENUYDSCD0001001

         

5. 수령방법

    가) 수령안내 개별 SMS 발송 예정.

    나) 명지대자연캠퍼스 학생회관 1층 하나은행(타지점 불가), 은행업무시간 내(09:00-16:00)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 은행업무시간 (09:30-15:30) (*자연/인문캠 별도 방문, 신분증 지참, 본인방문수령만 가능)

 

6. 학생증 분실재〮발급

    학사지원팀 (자연캠퍼스 창조관 內/ 분실 수수료 5.000원) 방문하여 공카드 수령 후, 하나은행(학생회관 1층) 방문하여 등록 필수.

 

7. 학생증 관련 문의 (*학생증 발급진행상황에 관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아래 은행 연락처로 문의)

    자연캠) 031-269-1111(내선213), 인문캠) 02-304-1111(내선101), 학사지원팀) 031-330-6663


2021.09.

교육지원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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