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하계 계절수업(일반,IPP) 성적확인 및 이의신청기간을 안내하오니 취득한 성적 확인 후 이의가 있는 해당 학생들은 다음과 같이 신청기간 내에 성적이의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다 음
1. 최종 성적 입력 마감기한(각 교과목 담당 교·강사)
가. 일반 계절수업: 2020.7.23.(목) 오전 10시까지
나. IPP계절수업: 2020.7.24.(금) 오후 4시까지
2. 성적이의 신청기간(성적 정정기간)
가. 일반 계절수업: 성적공개시~7.24(금) 오후 4시까지
나. IPP계절수업: 성적공개시~8.4(화) 오후 2시까지
다만, 7.27(월)~7.31(금)은 학교 전체 하계 집중 휴무 기간으로 행정 및 전산 지원 불가
3. 성적이의 신청방법 : 해당 담당교수에게 직접 성적이의 신청
4. 주의사항
가. 후속 학사일정상 성적이 최종확정되어야 하므로 정정기간내에 성적이의 신청이 완료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신청기일 경과 후 성적이의신청은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
5. 참고사항
가. 계절수업에는 강의평가 및 연구실 안전교육이 실시되지 않으므로 교과목 담당 교·강사가 입력완료한 성적은 실시간으로 종합정보시스템(myiweb)에서 확인가능
나. 일반 계절수업 성적은 8.3(월), IPP 계절수업 성적은 8.5(수) 확정 예정이며 확정시부터 성적증명서에 표기됨(상황에 따라 일정이 변동될 수 있음)
2020. 7. 21.
교 육 지 원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