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대학교, ‘2021학년도 1학기 입학 및 개강 공연채플’ 열려

  • 작성일2021.03.30
  • 수정일2021.03.30
  • 작성자 김*현
  • 조회수2385
명지대학교, ‘2021학년도 1학기 입학 및 개강 공연채플’ 열려 첨부 이미지


 

 

명지대학교(총장 유병진) ‘2021학년도 1학기 입학 및 개강 공연채플32() 온라인으로 열렸다. 2021학년도 신입생들을 환영하고 새 학기를 기쁜 마음으로 맞이하기 위해 진행된 이번 공연채플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사전 녹화 후 명지대학교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시됐다.

 

 

 


이번 공연채플은 교목실의 주관 아래 ‘HERO: WE ARE ALL HEROES’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행사는 초대 인사 및 기도(구제홍 교목실장) 축하 공연(예사랑) 환영사(유병진 총장) 동문 축하 영상(류수영 외 2) 폐회사 및 기도(구제홍 교목) 순으로 진행됐다.

 

축하 공연은 ‘HERO: WE ARE ALL HEROES’에 부합하는 내용으로, 명지인 모두가 작은 영웅이며 자신의 삶을 사랑하자는 의미가 담긴 무대로 꾸려졌다. 공연채플을 준비한 예사랑은 꽃길만 걷게 해줄게’, ‘MY LOVE’, ‘2곡의 무대를 선보였으며, ‘오리 날다라는 곡을 마지막으로 공연을 마쳤다.

 


유병진 총장은 환영사에서 명지대학교 입학을 진심으로 환영하고 축하한다명지대학교는 건강한 몸과 마음을 지닌 신입생 여러분들이 최고의 환경에서 최선의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가능한 지원을 다 할 것이라 밝혔다. 이어 여러분은 장차 성숙한 인격과 신앙, 삶에 대한 이상 그리고 창의적 사고를 갖추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며 당부의 말을 덧붙였다.

 

배우 류수영(경영학과 98학번)기나긴 학창 시절을 끝내고 명지대학교에 입학한 것을 축하한다학교생활을 충분히 즐기면서도 자신의 전공과 미래를 생각하는 멋진 명지인이 되길 바란다고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 밖에도 나윤(모모랜드), 박보검 등 학교를 빛낸 다양한 명지인들이 축하 인사를 전했다.

 

‘2021학년도 1학기 입학 및 개강 공연채플영상은 명지대학교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 https://youtu.be/6KHLSkxN3Uk)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