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한 정부의 사회적거리두기 단계별 방역수칙에 따라 우리대학은 아래와 같이 대면/비대면수업 운영을 실시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학생 여러분 모두의 안전과 원활한 수업진행을 위해 대면수업시 감염 예방사항을 준수(등교시 반드시 마스크 착용)하여 주시고
수업시간표는 첨부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대면수업기간 : 2021.05.31(월) ~ 2021.06.09(수)
2. 강의실 입실 전 유의사항 : 명지대학교 홈페이지 -> 온라인문진표 작성 후 1층에서 온도 체크 후 강의실 입실 가능
아래 출입절차를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건물 출입 절차
□ 모바일 문진표 작성 방법 및 확인서 발급
□ 학생증 미발급자 준비사항
학생증 미발급자는 출입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본관(1번 건물) 1층 경비실에서 신분증 및 신용카드를 지참하여
개인신용카드에 보안 등록 후 출입하시기 바랍니다.
3. 대면수업시 주의 사항
가. 감염증 의심 증상, 호흡기 증상이 있을 경우 수업참여 불가
나. 체온 측정하여 37.5도 이상자 수업참석 제한
다. 수업에 참여하는 교수, 조교, 학생은 반드시 마스크 착용
라. 사회적 거리두기가 가능하도록 좌석 간격(1~2m)로 조정
마. 지속 환기 및 가급적 학생 간 접촉 최소화
바. 수업종료 후 곧바로 귀가하기
※ 수업운영 일정은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추이를 고려하여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