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디바이스 활성화 관련 문의입니다

  • 분류소프트웨어,idisk
  • 작성일2021.12.01
  • 수정일2021.12.01
  • 작성자 권*륜
  • 조회수1088

안녕하세요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의 디바이스 활성화와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현재 제가 모바일을 제외한 디바이스를 데스크탑, 노트북 총 2대를 사용하고 있는데 지난번에 실수로 노트북의 디바이스를 비활성화 시켜


업로드한 스크린샷과 같이 노트북에서 Office 365, OneDrive의 사용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디바이스를 활성화하려면 Azure 관리자만 가능한 것 같은데, 활성화가 가능할지 문의드립니다. (장치이름은 [ DESKTOP-5GQ2APN ] 입니다.)


다른 곳에 문의를 남겨야 한다면 해당하는 곳의 연락 수단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