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계획서
| 교과목코드 | HBF01220 | 교과목명 | 광고학개론 |
|---|---|---|---|
| 강의학과 | 디지털미디어학부 | 교수 | 황유리 |
| 교수소속 | 디지털미디어학부 | 이수학년 | 2학년 |
| 과목구분 | 이론 | 과정구분 | |
| 이메일 | yhwang@mju.ac.kr | 전화번호 |
| 주차 | 주제 |
|---|---|
| 1주차 | 광고 정의, 연관 개념, 유형 |
| 2주차 | 광고 정의, 연관 개념, 유형 |
| 3주차 | 광고 산업의 이해 |
| 4주차 | 상황 분석과 STP 마케팅 전략 |
| 5주차 | 광고 컨셉 |
| 6주차 | 광고 크리에이티브 |
| 7주차 | 광고 크리에이티브 |
| 8주차 | 중간고사 |
| 9주차 | 광고 메시지 전략 |
| 10주차 | 광고 모델 전략 |
| 11주차 | 광고 매체 특성과 측정 |
| 12주차 | 광고 매체 전략 |
| 13주차 | 광고 효과 |
| 14주차 | 광고 기능과 규제 |
| 15주차 | 기말고사 |
| 16주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