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업적
논문 (최근 3년간의 실적)
년도 | 제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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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1-25 | The Effect of the COVID-19 outbreak on Increasing Returns to Information: Evidence from the Korean Popular Music Market |
2020-09-30 | 해외시장 진입방식과 영화의 재무적 성과에 관한 연구- 포스터 현지화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
2020-08-25 | 온라인 구전의 양(Volume)과 방향성(Valence), 그리고 박물관 관람객수의 상관성에 대한 연구 |
2020-06-30 | 잠재계층 분석과 의사결정나무 분석을 활용한 공연 예술 시장세분화 연구: 저빈도 관객을 중심으로 |
2020-05-25 | Reciprocal Relationship between Movies and the Movie-Themed Mobile Games |
2020-02-01 | Impact of CSR news reports on firm value |
2019-11-30 | 토픽 모형 분석을 활용한 시장 세분화 접근법: 영화 시장을 중심으로 |
2019-08-30 | 프리미엄(Freemium) 모바일 게임의 성과지표별 결정요인 차이에 대한 탐색적 연구 |
2019-06-30 | Determinants of growth and decline in mobile game diffusion |
연구수탁 (최근 3년간의 실적)
년도 | 제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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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9-08 | 디지털 시각적 단서가 제품 무게 착인(錯認)과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
2018-10-01 | 시사회 규모와 시점이 영화 흥행에 미치는 영향 |
저서 (최근 3년간의 실적)
년도 | 제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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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0-11 | Electronic Word of Mouth as a Promotional Technique |
2018-09-05 | 하이테크 마케팅 |
학술대회발표 (최근 3년간의 실적)
년도 | 제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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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11-02 | 토픽 모델링을 이용한 <마케팅연구> 연구 동향 분석 |
2019-08-21 | Which Stories are More Profitable?: Text Mining with Latent Dirichlet Allocation |
2019-06-22 | The Impact of Preview on Movie Performance: A Copula Approach |
2019-05-11 | Impact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News Reports on Brand Sales : The Moderating Effect of Brand Nationality |
2019-04-27 | 모바일게임 성과지표별 결정요인 차이에 대한 탐색적 연구 |
2019-03-08 | 온라인 구전과 기업성과의 상관관계에 대한 연구 |
2018-11-24 | Identifying Potential Customers among Infrequent Attendees in Performing Arts Industry |
2018-11-09 | The Effects of Preview Scale and Timing on Movie Performance: A Copula Approach |
2018-11-09 | CSR 활동의 홍보가 제품 성과에 미치는 영향 : 수입 브랜드에 대한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2018-11-02 | CSR 활동의 홍보가 기업의 재무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수입 브랜드에 대한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