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업적

논문 (최근 3년간의 실적)

테이블 이름 - 년도 및 제목
년도 제목
2020-11-25 The Effect of the COVID-19 outbreak on Increasing Returns to Information: Evidence from the Korean Popular Music Market
2020-09-30 해외시장 진입방식과 영화의 재무적 성과에 관한 연구- 포스터 현지화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2020-08-25 온라인 구전의 양(Volume)과 방향성(Valence), 그리고 박물관 관람객수의 상관성에 대한 연구
2020-06-30 잠재계층 분석과 의사결정나무 분석을 활용한 공연 예술 시장세분화 연구: 저빈도 관객을 중심으로
2020-05-25 Reciprocal Relationship between Movies and the Movie-Themed Mobile Games
2020-02-01 Impact of CSR news reports on firm value
2019-11-30 토픽 모형 분석을 활용한 시장 세분화 접근법: 영화 시장을 중심으로
2019-08-30 프리미엄(Freemium) 모바일 게임의 성과지표별 결정요인 차이에 대한 탐색적 연구
2019-06-30 Determinants of growth and decline in mobile game diffusion

연구수탁 (최근 3년간의 실적)

테이블 이름 - 년도 및 제목
년도 제목
2020-09-08 디지털 시각적 단서가 제품 무게 착인(錯認)과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2018-10-01 시사회 규모와 시점이 영화 흥행에 미치는 영향

저서 (최근 3년간의 실적)

테이블 이름 - 년도 및 제목
년도 제목
2018-10-11 Electronic Word of Mouth as a Promotional Technique
2018-09-05 하이테크 마케팅

학술대회발표 (최근 3년간의 실적)

테이블 이름 - 년도 및 제목
년도 제목
2019-11-02 토픽 모델링을 이용한 <마케팅연구> 연구 동향 분석
2019-08-21 Which Stories are More Profitable?: Text Mining with Latent Dirichlet Allocation
2019-06-22 The Impact of Preview on Movie Performance: A Copula Approach
2019-05-11 Impact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News Reports on Brand Sales : The Moderating Effect of Brand Nationality
2019-04-27 모바일게임 성과지표별 결정요인 차이에 대한 탐색적 연구
2019-03-08 온라인 구전과 기업성과의 상관관계에 대한 연구
2018-11-24 Identifying Potential Customers among Infrequent Attendees in Performing Arts Industry
2018-11-09 The Effects of Preview Scale and Timing on Movie Performance: A Copula Approach
2018-11-09 CSR 활동의 홍보가 제품 성과에 미치는 영향 : 수입 브랜드에 대한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2018-11-02 CSR 활동의 홍보가 기업의 재무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수입 브랜드에 대한 조절효과를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