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계획서
교과목코드 | HCA02343 | 교과목명 | 브랜드관리 |
---|---|---|---|
강의학과 | 경영학과 | 교수 | 김주호 |
교수소속 | 경영학과 | 이수학년 | 3학년 |
과목구분 | 이론 | 과정구분 | |
이메일 | lynnskim@mju.ac.kr | 전화번호 | 02-300-0750 |
주차 | 주제 |
---|---|
1주차 | Introduction |
2주차 | 파워브랜드는어떻게관리 되는가? |
3주차 | 실행 단계의 브랜드 전략은 어떻게 할 것인가? |
4주차 |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과 소비자 조사 |
5주차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
6주차 | 브랜드 관리를 위한 전략적 분석틀 |
7주차 | 브랜드 평가, 어떻게 하나? |
8주차 | 브랜드 가치 측정 |
9주차 | 브랜드의 전략적 활용에 대하여 |
10주차 | 인터넷 시대의 경쟁력은 브랜드이다 |
11주차 | 디지털 시대의 브랜드 성공전략 |
12주차 | Branding Myopia |
13주차 | 기존 브랜드 자산의 강화 및 재 활성화 전략 |
14주차 | 글로벌 브랜드 관리 |
15주차 | 브랜드 성공 사례 |
16주차 | 기말고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