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계획서
교과목코드 | HCA02442 | 교과목명 | 마케팅전략 |
---|---|---|---|
강의학과 | 경영학과 | 교수 | 이은영 |
교수소속 | 경영학과 | 이수학년 | 4학년 |
과목구분 | 이론 | 과정구분 | |
이메일 | 76cyber@naver.com | 전화번호 |
주차 | 주제 |
---|---|
1주차 | 마케팅전략 수업의 개요 및 전략적 시장관리 |
2주차 | 전략적 시장관리 및 고객분석 |
3주차 | 경쟁과 산업분석, SWOT분석 |
4주차 | 경쟁우위 |
5주차 | 경쟁우위 및 STP |
6주차 | STP |
7주차 | 중간고사 |
8주차 | 브랜드 자산 |
9주차 | 제품, 촉진, 가격, 유통전략 |
10주차 | 선발 및 후발주자 마케팅전략 |
11주차 | 공격 및 대응 |
12주차 | 고객관계관리 |
13주차 | 디지털시대의 마케팅 전략 |
14주차 | 디지털시대 마케팅 전략 및 팀 프로젝트 결과 |
15주차 | 기말고사 |
16주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