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계획서
| 교과목코드 | HCC04352 | 교과목명 | 중국경제론 |
|---|---|---|---|
| 강의학과 | 국제통상학과 | 교수 | 함기수 |
| 교수소속 | 미래융합경영학과 | 이수학년 | 3학년 |
| 과목구분 | 이론 | 과정구분 | |
| 이메일 | ksham11@naver.com | 전화번호 |
| 주차 | 주제 |
|---|---|
| 1주차 | 강의소개 및 오리엔테이션 (LMS + 과제) |
| 2주차 | 중국시장의 특성 (LMS + 과제) |
| 3주차 | 중국인의 특성(LMS + 과제) |
| 4주차 | 중국의 정치적 특성(LMS +과제) |
| 5주차 | 중국의 경제적 특성 (LMS + 과제) |
| 6주차 | 중국의 법률적 특성 (LMS + 과제) |
| 7주차 | 중국의 문화적 특성 (LMS + 과제) |
| 8주차 | 중국 비즈니스 전략(1) (LMS + 과제) |
| 9주차 | 중국 비즈니스 전략(2) (LMS + 과제) |
| 10주차 | 중국시장 세분화와 표적시장 선정 (LMS + 과제) |
| 11주차 | 중국시장 포지셔닝 전략 (LMS + 과제) |
| 12주차 | 중국 제품과 브랜드/ 판매촉진 전략 (LMS + 과제) |
| 13주차 | 중국 유통시장 (LMS + 과제) |
| 14주차 | 중국 온라인 시장 (LMS + 과제) |
| 15주차 | 기말 시험(학기말 과제) |
| 16주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