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기업(직무)분석 경진대회 개최
- 작성일2020.07.24
- 수정일2020.07.24
- 작성자 김*현
- 조회수5654
2020학년도 기업(직무)분석 경진대회 개최
1. 추진계획
□ (대상) 인문/자연캠퍼스 재학생 (단, 이전 대회 수상자 제외)
□ (참가형태) 2~4인 이내의 팀 단위로 참가(1인 참여 불가)
* 5개팀 이하 신청 시 대회 취소될 수 있음
□ (운영방식) 지도교수 지도하에 기업(직무)분석경진대회 준비(컨설팅/특강 제공)
□ (지도교수) 팀별 직무분야에 맞춰 지도교수 배치
□ (분석대상) 중견·중/강소·창업기업 내 직무 (대기업 제외, 기업 중복 선택 가능)
2. 일정
※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서 변경 될 수 있으며 해당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
3. 심사 및 시상
□ (심사기준)
○ 분석보고서 평가
- 기업(직무)분석 보고서 작성 수준, 분석과정에서 본인의견 포함여부, 진로선택 및 직무와의 연계성, 컨텐츠 및 출처의 신뢰성, 독창성과 아이디어, 현장중심 조사 수준
* 이미 공개된 분석 자료를 무단으로 도용하는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되며 그에 따른 귀책사유는 지원팀에게 있음
○ 발표 평가
- 발표자료 작성수준, 발표능력, 창의 제안 수준
□ (시상내역)
* 장학대상자는 장학규정에 의거함.
4. 학점인정
○ 진로학점인정심사위원회에서 프로그램 참여자의 분석보고서 및 발표내용을 바탕으로 Pass / Non-Pass 심의
* 이 대회는 ‘진로탐색활동 학점제’로 운영되며, 프로그램 참여 후 학점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인정학점(N/P과목 2학점)을 받을 수 있음.
5. 지원내용
○ 직무 관련 지도교수 지도(월 1회) 및 전문 컨설턴트의 직무분석 컨설팅 제공
○ 직무특강, 직무분석 관련 강의, 발표특강 등을 통해 대회 준비 중 및 대회 이후 필요한 역량강화 강의 등 제공
○ 본선 진출팀은 우수 사례집 발간 예정
6. 접수방법 및 문의처
□ (제출서류) 참가신청서, 간행물 출간 동의서 각 1부
□ (접수기한) 8월 21일(금) 17시
□ (접수방법) 이메일 접수 (job1@mju.ac.kr)
□ (문의) MJ대학일자리센터 (02-300-17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