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bbs,fnctNo=166
명지대, 동문 현직자와 함께하는 ‘선배와의 취업멘토링’ 진행
- 작성일2025.11.14
- 수정일2025.11.14
- 작성자 강*환
- 조회수62
명지대학교(총장 임연수) 인문진로취업지원팀이 고용노동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사업의 일환으로, 11월 3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선배와의 취업멘토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11월 프로그램은 SK AX, 르노코리아, IBK기업은행 등 주요 대기업 및 공공기관에 재직 중인 동문 멘토 15명이 참여해, 재학생과 졸업(예정)생들에게 현직자의 생생한 취업 전략과 직무 경험을 전달한다. 특히 오는 11월 18일에는‘IBK기업은행 멘토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를 통해 청년 취업 준비생들의 궁금증을 현장에서 직접 듣고 해소하는 자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명지대학교는 올해 총 101명의 동문 멘토를 초청해 학기 중 수시 운영 방식으로 ‘선배와의 취업멘토링’을 이어왔다. 이번 11월 프로그램은 연간 시리즈의 마지막 일정으로, 학생들이 다양한 산업 분야의 선배와 1:1로 만나는 기회를 통해 실질적인 진로 탐색과 구체적인 취업준비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명지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관계자는 “졸업 동문과의 직접적인 만남은 학생들에게 큰 동기부여가 된다”며 “앞으로도 MJ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를 중심으로 명지대 재학생과 졸업생 간 연결을 강화하고, 청년들이 자신 있게 사회에 진출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